로고

MENU
사업영역 > HR서비스
top
HR서비스

HR
Service

도급 / 위탁 서비스

비핵심업무의 전문화로 핵심업무의 집중도를 높이고 업무 처리의 효율성을 극대화

근로자 파견

사무보조, 운전직, 임원비서, 안내, 고객상담 직원 등 맞춤형 직무교육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고객사가 요구하는 가장 유능하고 적합한 인재를 파견하여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

콜센터 운영

현장에 즉시 투입 될수 있는 전문 상담사 양성교육과 고객요구에 부합 하는 서비스 레이아웃을 설계하여 상담품질을 극대화 하고 상담고객 만족은 물론이고 기업이미지 제고에도 기여합니다.

채용대행

기업에서 요구하는 인력을 조은프로소싱에서는 최고의 인재를 선별하여 기업이 원하는 인재를 채용합니다.

아웃소싱 개발 / 컨설팅

고객의 경쟁력 재고를 위해 사업내 아웃소싱 부문을 발굴 및 추진해 드립니다.

조은프로소싱의 HR서비스

구직자와 기업에 서로 "Win-Win"하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조은프로소싱은 신뢰를 바탕으로 "조은 사람들과 기업"이 함께하는 사회적 기업입니다.
우수한 인력은 어느 기업이나 없어서는 안 될 소중한 자산입니다
치열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사회분위기 속에 기업은 우수한 인재를 필요로 하고 또한 우수한 인재는 자신의 역량을 발휘할 기회를 찾습니다.

조은프로소싱은 우수한 인재를 원하는 기업들의 Needs를 반영하여 기업이 원하는 우수한 인재를 발굴 하여 파견 합니다.
조은프로소싱에서 파견한 우수한 인력은 조은프로소싱과 파트너가 된 기업의 소중한 자산이 되어 많은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조은프로소싱의 근로자파견은 구직자와 기업에 서로 "win-win" 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조은프로소싱은 한국은행, 우리은행, 원광대학병원 및 그 외 여러 기업에 사무보조, 운전기사, 콜 센터, 채권추심요원, 비서 등 많은 분야에 근로자파견을 하고 있습니다.

고객사

회사명 : (주)조은프로소싱    대표자명 : 최기원   
TEL : 02-2636-7102    팩스번호 : 02-2636-7105   
Email : joeunps@joeun.com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 70 301호(문래동3가. 우리벤처타운||)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Copyright © (주)조은프로소싱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