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MENU
조은네트워크 > 조은문화재단
top
조은문화재단

JOEUN
Culture
Foundation

오늘의 사회문화나눔의 보람으로
밝은 내일을 여는 밑거름이 되고자 합니다.

조은문화재단은 오늘날 우리 모두가 함께 살아가는 생활문화 안에서 한 시대의 흐름과 함께 앞으로 우리가 시간공간의 어디에 있든지 우리는 한평생 좋은 뜻을 같이 하신 여러분들과 더불어 사회문화나눔활동을 넓혀가는 보람된 삶으로 진취적인 밝은 내일을 여는 밑거름이 되고자 합니다.

건전문화주의정신으로 선진사회 문화시민을 지향합니다.

21세기는 문화의 시대라 하고 현재는 유비쿼터스 시대를 맞는 지식 정보사회와 맞물려 가고 있는 급변의 시대입니다. 그래서 선진국들은 이에 대비, 이미 지난날의 하드웨어(물질, 기술)적 힘의 시대에서 소프트웨어(감성, 문화)적 힘의 시대로 페러다임을 바꿔 기업경영속에 문화를 접목, 고객의 감성을 통해 기업의 신뢰성을 높이고 사회문화지원의 개발과 문화향상에도 기여하는 상생적 차원에서 현시대를 꾸며가고 있습니다.

우리도 그와 같이 우리나라의 문화주의정신과 문화적 힘을 바탕으로 한국의 문화적 품격과 문화이미지를 높여가며 선진사회 문화시민을 지향하며 그 일에 함께 하는 징검다리를 놓겠습니다.

밝고 진취적인 선진사회와 한반도 평화통일로 가는
밝은 내일의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현실에 안주하기 보다는 긍정적이며 미래지향적인 사고와 현 사회에 적극 참여하는 자세로 전문가들과 함께 국민과 정책입안자들에게 비판적 협력자로써 건설적 의견과 대안을 제시하며 때로는 사회를 향한 스스로의 외침과 나름대로의 목소리를 내가며 여론을 주도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렇게 하는 것이 살아 움직이는 건전사회이고 발전을 위한 새로운 도약이며, 시민과 더불어 열린 사고의 국민적 공유라는 차원에서 함께 일하는 것이라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런 관점에서 이 사회의 한 모퉁이에서 사회문화과학인재를 육성지원하고 정신문화예술활동과 연구 지원하는 일은 한반도 사회 안정과 평화통일을 앞당기는 디딤돌이 될 것이라는 믿음에서 그 일에도 함께하는 동반자가 되고자 합니다.

회사명 : (주)조은프로소싱    대표자명 : 이명근   
TEL : 070-4040-5835    팩스번호 : 02-2636-7105   
Email : joeunps@joeun.com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 70 301호(문래동3가. 우리벤처타운||)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강호신 (joeunps@joeun.com)

Copyright © (주)조은프로소싱 all rights reserved.